상단 팝업존

이전 팝업 이미지 다음 팝업 이미지

통합포털앱 다운로드

안드로이드

QR코드를 스캔하시면
앱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.

닫기
아이폰

QR코드를 스캔하시면
앱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.

닫기
앱 설치 매뉴얼
TOP
TOP

서브비주얼

목포대소식

취업공지

(채용정보) 2022년 기업연합 청년 장애인 채용 공고 안내

  • 인재개발원
  • 2021-12-02
  • 29

(채용정보) 2022년 기업연합 청년 장애인 채용 공고 안내



[ 기업연합 '씨앗' (siat : smart it advanced training) 프로젝트 ]

청년장애인을 채용하고자, 다양한 기업이 연합한 육성·채용 프로그램입니다.


■siat 과정 프로세스

‘21 12월01일~20일

‘22년 2월~8월

‘22년 7월~8월

‘22년 8월~9월

교육생 모집/선발

취업 직무별 교육/훈련 참여

기업별 채용면접

최종합격(취업)

※ 취업직무별 교육기간 및 기업별 채용면접 전형, 급여수준 등 상이함

1.훈련 개요

채용기업: 총 24개사 (기업별, 직무별 채용인원 상이함)

※ siat 직무맞춤수료 후 면접전형 합격자 채용

고용형태: 계약직후 정규직 전환

급여수준: 연봉 2,400만원~4,500만원

※ 기업별 면접전형 및 계약직 기간, 급여수준 등 상이함

훈련장소: 한국장애인고용공단 경기맞춤훈련센터 (성남시 수정구 소재)

훈련시간: 평일 오전 9시~오후 5시 ※ covid-19상황에 따라 일정과 온∙오프라인 변경될 수 있음

훈련직무 및 훈련기간

소프트웨어 개발자_02.07.(월), 02.21.(월)~08.12.(금) ※ 반별 개강일정 상이함

- 교육내용: html/css, java x-script, mini project, java, sql 등

소프트웨어 테스트 엔지니어_03.02.(수)~07.08.(금)

- 교육내용: istqb, tta, java 등 (csts, istqb 자격취득대비)

경영사무지원_03.02.(수)~07.08.(금)

- 교육내용: 한글, 워드, ppt, 엑셀등 (전산회계 자격취득 대비)

2. 지원 자격

□장애인복지법 의한 『등록장애인』, 『국가유공자』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의한 상이등급자

□전공무관 (it관련 전공 및 siat mate수료자 우대)

□대학 졸업(예정)이상, 고등학교 졸업(경영사무지원 해당)

□훈련 개시일시점 고용보험에 가입되어 있지 않은 자

[입학생 특전]

(1) 훈련비용 전액 무료 (국비 및 sk㈜ c&c 지원)

(2) 훈련참여 수당/교통비 月 최대 316천원 (해당자)

(3) 중식 제공 및 훈련기간 중 상해보험 가입

(4) 판교역에서 통학차량 지원 및 기숙사 제공 (해당자)

(5) 교재 및 자격증 접수비 지원

(6) 교육 참여/수료생 개인별 노트북 지급 (sk㈜ c&c 지원)

3. 훈련생 선발일정

□서류접수: 2021.12.01.(수)~2021.12.20.(월) 18:00까지

□접수방법: 이메일을통해 서류 제출 (이메일: moonopen@kead.or.kr)

□ 제출서류: 맞춤훈련지원서 1부, 자기소개서 1부, 입학신청서 1부, 개인정보동의서 1부

※ 서류 제출시파일명에 직무/성명/생년월일 표시 (예: 지원서_소프트웨어개발_홍길동_910101)

□ 선발면접 일정: 2021.12.22.(수)~2021.12.23.(목)

4. 기타 문의

[학생] 교육참여: 한국장애인고용공단 경기맞춤훈련센터

정한라 교사 031-290-3813junghr0216@kead.or.kr

[기업] 채용문의: sk(주) c&c 박지은매니저 02-6400-5280 jieun1206@sk.com

[기타] siat문의:행복한학교재단 송성호 사무국장 02-338-7724 happyschoolsong@nate.com

※ 본 siat 과정은 sk㈜ c&c가 주관하고 한국장애인고용공단(경기맞춤훈련센터)과 협력하여 운영합니다. (sk㈜ c&c의 교육운영은 사회적기업 행복한학교재단에 위탁 실시)



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
목포대학교일자리센터에서는 코로나 19 대비 정부시책에 따라 대면상담 대신 스마트폰을 이용한 화상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.

화상상담 이용방법을 안내하니 참고 활용 하시기 바랍니다.


① 상담예약

* 워크넷: 로그인-청년–우리학교취업지원실-상담예약신청–참여학교(목포대학교)–예약하기–구분,학과명,학년입력-희망일자선택–희망분야선택-상담 희망 시간,상담 희망 내용 간략 입력–최종예약

* 전화: 061-450-2905~6


② 스마트폰에 구글플레이 zoom cloud meetings 앱 설치


③ 상담확정 시간에 문자로 받은 링크 클릭


④ zoom창內 이름입력, 기타 권한허용


⑤ zoom창內 오디오 참가&비디오 시작 활성화(좌측 하단 화면 터치 )


⑥ 일반 화상통화 처럼 상담진행


⑦ 나가기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
상담 또는 지원관련 문의사항이나 요청 사항이 있는경우 일자리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

상담 및 입사지원서 면접 컨설팅 제공 합니다. ^^


[목포대학교일자리센터]

* 위 치 : 목포대학교 플라자60(a60) 3층 인재개발원 (일자리+센터)


* 문의전화 : 일자리센터 손혜수 061)450-2947


* 운영시간 : 오전 9시 부터 오후 6시


* 신청방법 : 먼저 전화주세요~^^



[ 졸업생 진로‧취업상담 신청방법 안내 ]


- 담당부서 : 목포대학교 인재개발원

- 유의사항 : 사전 전화 문의 필수 (모든 상담은 예약제 진행, 채용관련 긴급건 제외)

- 상담유형 : 진로‧취업상담, ncs상담, 입사지원서상담, 면접상담 등

- 운영시간 : 평일 9시~18시 (점심시간 제외)

- 운영방법 : 대면상담, 비대면상담 (희망에 따라 진행)

- 운영장소 * 대면상담 : 목포대학교 플라자60(a60) 3층 인재개발원 (일자리+센터)

* 비대면상담 : 본인 희망장소

- 문의 : ☎ 061-450-2905~6


※ 비대면상담 : 화상(zoom), 전화(061-450-2905~6), 이메일(goodjob@mokpo.ac.kr)


담당부서
담당자
연락처
최종수정일
2020-01-23

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?

만족도 조사