PC 및 네트워크를 활용한 정보화 교육, 인터넷 수강신청 및 대학행정 업무가 증가함에 따라 교내에서 운영 중인 PC의 신속한 장애처리를 위하여 정보전산원에서는 PC 및 프린터 유지보수 계약을 체결하여 빠르고 안정된 PC 운영 환경을 위해 최상의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.
서비스대상
학내 업무 및 교육, 연구용 PC 및 프린터
서비스 신청하기
- 전화 접수
-
- PC 장애 및 문의 : 061-450-2930
- 네트워크 & IP 장애 및 문의 : 061-450-2924
- 전화를 받지 않을 경우에는 장애 처리 중이므로 정보전산원 IT서비스센터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정보전산원문의 : 061-450-2929
PC 온라인 원격지원
온라인으로 접속하여 상담원이 사용자의 PC를 직접 보면서 장애처리 서비스를 지원합니다.
사용방법
- 전화로 PC 장애 문의 연결을 하세요
- 상담원의 안내에 따라 선택상자에서 상담원을 선택 합니다.
- 연결버튼을 누르세요.
- 상담원이 확인번호를 물어보면 입력하신 확인번호를 알려주세요.
- 상담원PC와 연결이 됩니다.
- 연결을 끊고 싶으실 때는 고객님 PC상단에 떠있는 연결종료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.